마이피누 서버시계 수강신청때 정확한가요?
글쓴이
- 2014.05.21. 02:43
- 1297
일단 폰이랑은 몇초 차이 나는것 같고
오늘 계절 신청할때 썼는데 정확히 9시 0초에 로그인 눌렀는데 안되더라구요;;
몇초에 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폰이랑은 몇초 차이 나는것 같고
오늘 계절 신청할때 썼는데 정확히 9시 0초에 로그인 눌렀는데 안되더라구요;;
몇초에 해야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