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순위좀 매겨주세요!!!!!!!!!!
글쓴이
- 2014.05.21. 08:50
- 1226
옵티머스gk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3개중에 순위중 매겨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베가
0
0
까다로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2>옵gk>갤3던가 gk랑 3는 비슷비슷. 근데 노트2는 너무커서...손이 작으면 한손으로 쓰기 힘들어요.
0
0
어두운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아이폰
0
0
멍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