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w할수있는 시간 언제까지죠?
글쓴이
- 2014.05.21. 09:25
- 1082
개강일로부터 몇일까지w할수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절반지나기전까지요 ㅋㅋ
0
0
겸연쩍은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꽃댕강나무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w하면 환불은 얼마나 해주는지도 아시나요ㅎㅎ
0
0
서운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꽃기린
등록금이랑 똑같아요. 점당 2만5천원 그대로 내주구요 납부한 계좌가 아니라 따로 계좌를 적어내야 해서 부모님 몰래 자기 계좌로 환급받아 쓰는 나쁜 아들딸들이 있답니다.. 이거 보고 아차싶거나 시도하시려는 분들 계시겠지ㅠ
0
0
까다로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