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학우분들중에 지도교수상담 하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5.21. 10:48
- 1945
학생지원시스템-패스-지도교수상담 들어가서 보니까
상담가능시간?이 이미 지나간 날짜더라구요
지도교수님도 정말 전혀 모르는분 ㅜㅜ 단한번도 수업 들어본적 없는 ㅠㅠ
이거 안하면 성적조회 못한다길래 하긴해야할것같은데
혹시 이미 하신분들 어떠셨는지
혼자서 가도 괜찮은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담가능시간?이 이미 지나간 날짜더라구요
지도교수님도 정말 전혀 모르는분 ㅜㅜ 단한번도 수업 들어본적 없는 ㅠㅠ
이거 안하면 성적조회 못한다길래 하긴해야할것같은데
혹시 이미 하신분들 어떠셨는지
혼자서 가도 괜찮은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 하고 왔어요. 강상목 교수님 면담 했었는데 저도 시간지나서 갔었구요. 혼자가서 했습니다ㅎㅎ특이한점 없었구요 그냥 궁금한거 몇개 여쭤보고 끝났습니다
0
0
고고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환삼덩굴
그냥 상담장소 찾아가면 되나요??
0
0
유치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참개별꽃
저는 그냥 교수님 찾아갔어요. 교수님 수업시간표 확인해서 수업없으신 시간에 교수님 연구실가니깐 계시더라구요
0
0
고고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환삼덩굴
아 넵 감사합니다 ㅎㅎ
0
0
유치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메일주소확인해서 사전약속을하는게 좋을거에요
0
0
무심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김현석 교수님이셨고 사전에 메일보내서 약속 잡았어여 ㅎㅎ상담가능날짜 후에요
0
0
참혹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