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꼭 명심해야 할것.
글쓴이
- 2014.05.21. 14:38
- 1645
곧 더운 여름이 옵니다. 지금도 비록 덥지만.
그러니 너나 할것 없이 반팔로만 거리를 활보하고 강의실이나 도서관에 들어가지만
사실 강의실이나 도서관은 밖이 덥다고 에어컨을 (간혹빵빵하게) 틀어놓죠.
처음에는 더운 바깥에서 받은 열기를 식히니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곧 몸이 추워지는걸 느낄겁니다.
수업이나 공부에 집중이 안되겠죠.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긴팔집업을 하나 챙기세요.
주변에 그렇게 가지고 다니는 현명한 사람 한둘은 보일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맞아요 아침 중도도 졸 춥 기말때되면... 후드집업이나 가디건하나 꼭 챙기세요!♥
0
0
재미있는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0
0
의연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은분취?
0
0
치밀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질경이
ㅇ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