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인데 학점 0.5면 어떻게 해야하죠,
글쓴이
- 2014.05.21. 14:40
- 2749
학점0.5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권한이 없습니다.
뭔말이죠? 평점은아닐테고요
0
0
다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점 0.5 올리고싶단말인가요??
0
0
나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1.5짜리 들어서 0.5 남은듯;;
아...동물원에서 보고왔슘ㄷㄷ
진짜 평점이 0.5랍니다.
0
0
유쾌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자퇴
0
0
한심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ㅊㅋ
0
0
미운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점 얘기하시는건가요?
재수강은 하신건가요?
보통사람이 몇학기 연속 학고 맞아도 그런 점수 나오기 힘들텐데
재수강은 하신건가요?
보통사람이 몇학기 연속 학고 맞아도 그런 점수 나오기 힘들텐데
0
0
침울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석안하고 시험만치러가도 0.5 나오기 힘든데
수업도 많이 빠지고 시험도 안치러가신건가요.??
그리고 거짓말같네요. 4학년될때까지 평점이 0.5면
이미 제적되었을텐데. 구라라고 확신합니다.
수업도 많이 빠지고 시험도 안치러가신건가요.??
그리고 거짓말같네요. 4학년될때까지 평점이 0.5면
이미 제적되었을텐데. 구라라고 확신합니다.
0
0
촉박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