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인데 복학해서 공부하고 싶네요.
글쓴이
- 2014.05.21. 15:03
- 921
현역들은 얼마나 더 그러겟어요....저는 몸을 개조해도 절대 현역 못가는데..
복학해서 공부하고 싶어요~아니면 부산대에서 공익근무하고싶어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왜 몸을 개조해도 현역 못감?
0
0
친숙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히말라야시더
신체는 2급판정받았는데..다른사유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뭐 징계받은거라도 있나요?
0
0
친숙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익이면 근무지 배정받을때 신청가능하지 않나요? 근처에 대학교에 TO나면 신청가능하던데...
0
0
점잖은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