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 성적 글쓴이 2014.05.21. 15:14 1206 2 국가근로나 교내근로 같은거 뽑을때 직전학기 보나요ㅜ? 아니면 전체학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짜릿한 굴참나무 14.05.21. 15:17 직전봅니다 0 0 짜릿한 굴참나무 댓글 내용 복사 직전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짜릿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수줍은 산박하 14.05.21. 20:34 전체학기 아니고 직전학기예요ㅎㅎ 0 0 수줍은 산박하 댓글 내용 복사 전체학기 아니고 직전학기예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