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회비소송 !질문! 글쓴이 2014.05.21. 15:20 1041 2 원고인하는거 해도되는거죠? 어케하는거에요??학생회실이어디에요? 인터넷으로도가능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뚱뚱한 노랑제비꽃 14.05.21. 15:32 학생회게시판에 물어보세요 0 0 뚱뚱한 노랑제비꽃 댓글 내용 복사 학생회게시판에 물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뚱뚱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빠른 꽃개오동 14.05.21. 19:52 저 그거 2010년인가 2011년도에 친구가 3000원 내고 신청하면 돈 돌려주는 소송이라고 해서 3000원냈는데그후로 아무소식도 못들었어여..ㅋㅋㅋ 1 0 빠른 꽃개오동 댓글 내용 복사 저 그거 2010년인가 2011년도에 친구가 3000원 내고 신청하면 돈 돌려주는 소송이라고 해서 3000원냈는데그후로 아무소식도 못들었어여..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꽃개오동 14.05.21. 19:52 저 그거 2010년인가 2011년도에 친구가 3000원 내고 신청하면 돈 돌려주는 소송이라고 해서 3000원냈는데그후로 아무소식도 못들었어여..ㅋㅋㅋ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