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학교가서 섭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5.21. 15:32
- 1227
저 이번계절에 졸업영어 들어야하는데
집이 대구라서요....
경북대에서 들을순 없을까요ㅜㅜㅜㅜㅜ제뱔
타대수업듣는법좀 알려주세요ㅜㅜㅜㅜㅠ
집이 대구라서요....
경북대에서 들을순 없을까요ㅜㅜㅜㅜㅜ제뱔
타대수업듣는법좀 알려주세요ㅜㅜㅜ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공지에 올라와요 학교공지보세요
0
0
해박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갈참나무
많이없는데ㅠㅠ 공지에없음 없는거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북대는 신청기간 지났어요
0
0
절묘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단풍취
헐ㅜㅜ대구에 가능한 대학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