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신청하려고 일반선택하려면..
글쓴이
- 2014.05.21. 16:54
- 1300
화학과 전과하려고 하거든요~
다음 학기에 일반선택으로 전과할 과목 수강신청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일반선택 안열어줄 수도 있나요?
안된다하면 과사에 찾아가서 열어달라해도 안열어주는 과 있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학과 전과하려고 하거든요~
다음 학기에 일반선택으로 전과할 과목 수강신청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일반선택 안열어줄 수도 있나요?
안된다하면 과사에 찾아가서 열어달라해도 안열어주는 과 있나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기간지나고
학기시작후 정정기간때 열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