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석교수님 성적잘주시나요?
글쓴이
- 2014.05.21. 18:54
- 2332
중간은거의 백지내고 출석감점도있습니다
기말잘치면 F는면할수있을까요?
ㅠㅠ
기말잘치면 F는면할수있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경제수학이요? F예상해봄...
0
0
애매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진짜에프주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경제수학 에프받아서 이번 계절에 재수강하는 1인... 최진석 안들으려 했지만 다른거 실패해서 할수없이....
0
0
피로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쑥갓
시험 못쳐서 F받으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실 전 기말을 안쳤어욬ㅋㅋㅋ 밤새 공부하고 잠깐 잔다는게...ㅋㅋㅋ 기말 잘 치면 에프는 안 나올걸요
0
0
피로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
0
0
깔끔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수학 중간 거의백지내고 기말 한문젠가 두문제맞췄는데 비쁠받음 ㅎㅎ
0
0
까다로운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지 쓰세여 열심히 들었는데 이리이리 되어서 도저히 모르겠다고 그렇게 해서 씨쁠은 받은 사례를 보았습니다
0
0
큰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복이 큼. 잘줄땐 잘주는데 개판일땐 D랑 F 폭격. 그리고 답안지 확인 못함 ㅋㅋ 답안지 확인하러 가면 점수 내림 ㅋㅋ채점에 어떠한 이의제기도 불가함 ㅋㅋ
0
0
촉박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자기맘대로..
공대생인 내가 봤을 때, 경제수학을 그리 잘하는것 같지도 않음 그냥 가르친 경험으로 그럭저럭 하는듯
0
0
유별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수학 최진석 중간 거의 백지에 결석 한번 기말 반쯤 풀었는데 비였어요 ㅋㅋ 화팅!! ㅜㅜ
0
0
뚱뚱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