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디진 백투블랙 글쓴이 2014.05.22. 00:18 2209 2 나이 서른인데 이런 바지 입어도돼나요? 원래 32입는데 31로 입으라고 써있드라구요 너무 낄까요? 정싸이즈로 입는게나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방구쟁이 애기똥풀 14.05.22. 00:28 정사이즈 추천이요-1하면 늘려입어야 할텐데 늘리는건 좀 한계도 있고 -1하시면 늘어남 감안해도 다리에 착 감기는 핏일거구정사이즈는 조금..아주 조금 넉넉한 핏 나올거같아요 0 0 방구쟁이 애기똥풀 댓글 내용 복사 정사이즈 추천이요-1하면 늘려입어야 할텐데 늘리는건 좀 한계도 있고 -1하시면 늘어남 감안해도 다리에 착 감기는 핏일거구정사이즈는 조금..아주 조금 넉넉한 핏 나올거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방구쟁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방구쟁이 애기똥풀 14.05.22. 00:28 아 그리고 그 스티치때문에 신경쓰이는거면 스티치 떼고 입으셔도 되지 않을까요?주변에 스티치만 떼고 입는 친구도 있더라구요 0 0 방구쟁이 애기똥풀 댓글 내용 복사 아 그리고 그 스티치때문에 신경쓰이는거면 스티치 떼고 입으셔도 되지 않을까요?주변에 스티치만 떼고 입는 친구도 있더라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방구쟁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방구쟁이 애기똥풀 14.05.22. 00:28 정사이즈 추천이요-1하면 늘려입어야 할텐데 늘리는건 좀 한계도 있고 -1하시면 늘어남 감안해도 다리에 착 감기는 핏일거구정사이즈는 조금..아주 조금 넉넉한 핏 나올거같아요 0 0
-1하면 늘려입어야 할텐데 늘리는건 좀 한계도 있고 -1하시면 늘어남 감안해도 다리에 착 감기는 핏일거구
정사이즈는 조금..아주 조금 넉넉한 핏 나올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