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비 항균제품

글쓴이
  • 2014.05.22. 00:59
  • 1241
안녕하세요 여름을 극혐오하는 여성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우리 피누분들께 여쭤볼게 잇어서요ㅠㅠ
여름에 쓰면 좋은 항균제품 추천좀 해주세요 제가진짜 다한증잇는 마냥 땀이 너무많아요
이마땀이나 손땀은 줄일수 없겟지만
겨드랑이땀이나 발땀같은건 데오드란트나 이외 항균제품으로 커버가 가능할거같은데.....
좋은거 있음 추천부탁드려요~~~부위별 제품추천해즈시면 완전 감사하겟습니다.
이외에도 땀날때 입으면 좋은 내의나 옷같은것도 있으면 공유해즈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9
훈훈한 뽕나무 14.05.22. 01:00
태클 살짝만 걸자면 항균이에용..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2. 01:02
훈훈한 뽕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바로고침 뜨끔햇어요
0 0
깜찍한 큰물칭개나물 14.05.22. 01:42
드리클로하나면 충분
0 0
불쌍한 물배추 14.05.22. 02:04
발은 그렌즈 레미디 << 검색 ㄱㄱ grand's remedy
0 0
과감한 망초 14.05.22. 02:13
약국가서 발한억제제 달라고하세요
0 0
힘쎈 찔레꽃 14.05.22. 12:45
드리클로
0 0
늠름한 해국 14.05.22. 14:36
드리클로 하나면 겨땀은 충분히 잘 잡숨다.
근데 문제는 오래쓰다보면 보상성으로 다른 곳에 땀이 증가하는 것 같음...ㅋㅋ

그리고 여자분들도 빨리 증발하는 소재의 언더웨어?? 기능성티셔츠 입어보세요...
몸에 쫙붙어서 빨리 증발되고 입다보면 좋아요.
면티 입는 것 보다 훨씬 나은듯.....다만 장당 10,000원에서 메이커는 30,000~40,000정도까지... 근데 그냥 아무거나 쿨론소재나 하이게이드 소재 찾아서 입으면 10,000 플러스마이나 5,000원으로 입을 수 있습니돠.
발땀은 샌들이나 슬리퍼로 다니시는게.... 양말신고 운동화 신으면 겨울에도 땀나는 사람은 조금만 움직여도 땀나요. 혹시 운동화신더라도 슬리퍼로 갈아신을 수 있으면 신을 수 있는 곳에서는 그렇게 신으시기를. 그렇게하면 땀나도 빨리 말라서 냄새 안나요..ㅎ

제일 좋은 것은 속옷은 매일 갈아입으시고 매일 샤워하시기를!ㅎㅎ 시원한데 계시고.
0 0
잘생긴 해당화 14.05.22. 20:03
드리클로 진심 추천이요! 땀억제제이구 롤러타입이예요 무향! 데오드란트는 땀억제는 별로고 냄새 완화수준이라 원하는 효과는 얻기 힘드실 것 같은데용ㅠ.ㅠ 꼭 샤워한후 1시간 정도 지나서 물기 싹마르고 바르시구요 피부 극극도 예민한분 아니시라면 헤어라인 따라 바르셔도 굳! 저는 그러고있어요 콧잔등, 인중에 바르는 언니도 봤어요ㅋㅋ 저는 등에도 바름니당 여동생한테 부탁해서요ㅎㅎ 약국 가야 팔아요! 좀.. 딴데 땀 더 나는 것 같긴 한데 일단 겨드랑이나 등에 땀 덜나니까 내가 덜 더워하구나 란 생각 들어서 좀 시원하단 착각도 하구용ㅎㅎ 초반에 며칠만 매일밤 바르고 자면 그담부턴 간격 늘어나서 간간이 한번씩만 바르고 자면 뽀송뽀송해요 땀 억제제는 사랑이죠! 여름 한철만 쓰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번 바르면 안돼요 한번씩만 지나가야해요! 스웻프리한 여름 보내시길!
0 0
의젓한 호박 14.05.23. 13:30
드리클로 사랑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