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제발.. 코풀고와요ㅠ
글쓴이
- 2014.05.22. 15:12
- 1803
킁킁 계속거리니 노이로제 걸려서 집중이안되요ㅜㅋ 자리 3번이나 옮기고ㅜ
책보다가 킁킁 거리는 소리 들릴 타이밍을 생각하게됨..
책보다가 킁킁 거리는 소리 들릴 타이밍을 생각하게됨..
권한이 없습니다.
코풀고와도또코는차는걸요금바유
0
0
재미있는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 킁킁 거리는 것도 정도껏....
나중에 가관은 코 킁킁 거리고 먹고 있음....ㅋㅋㅋㅋㅋ
어찌보면 이런 것도 윗동네 도서관이랑 비교되는 것 중 하나임.ㅋ
나중에 가관은 코 킁킁 거리고 먹고 있음....ㅋㅋㅋㅋㅋ
어찌보면 이런 것도 윗동네 도서관이랑 비교되는 것 중 하나임.ㅋ
0
1
해박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 풀고온다고 콧물 안흘리는줄 암?
축복받은 코를 가지고 계시네 ㄷㄷ
축복받은 코를 가지고 계시네 ㄷㄷ
0
0
안일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병솔나무
약을 먹든가, 휴지로 닦아내든가 하면되죠
한사람 때문에 주위 여러사람이 피해보는건 괜찮나요????
그리고 정 코풀고 싶으면 코풀고싶을때마다 본인이 불편한거 감수해서라도 나갔다가 풀고와야죠
뭔가 생각이 좀 잘못되신듯.
막상 저런사람 주위에 앉으면 자리꼭 옮기게 됩디다
한사람 때문에 주위 여러사람이 피해보는건 괜찮나요????
그리고 정 코풀고 싶으면 코풀고싶을때마다 본인이 불편한거 감수해서라도 나갔다가 풀고와야죠
뭔가 생각이 좀 잘못되신듯.
막상 저런사람 주위에 앉으면 자리꼭 옮기게 됩디다
0
1
세련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쇠비름
뭔 헛솔 ㅋ
킁킁거리는걸 정당화 하는게 아니라 사실전달을 했을 뿐인데요ㅋ
전 애초에 도서관 안다녀서 그런 사람 있는지도 잘 모릅니다 ^오^
확대해석 ㄴㄴ여ㅋㅋ
0
0
안일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걍 코막고댕김
0
0
참혹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돼지 흉내 낼때처럼 컹컹 거리는거 진짜 싫음
그 소리 들으면 내 코도 뒤로 넘어가면서 숨이 순간적으로 막힘....ㅋㅋ
그 소리 들으면 내 코도 뒤로 넘어가면서 숨이 순간적으로 막힘....ㅋㅋ
0
0
때리고싶은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ㅠ 비염환자들은 웁니다
0
0
무좀걸린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