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어위시 면접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2014.05.22. 16:29 1651 1 오늘 발표 났던데 일요일날 바로 면접을 봐야 되네요. 혹시 활동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어떤것 물어봤는지 궁금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타래난초 14.05.24. 08:21 위시엔젤로 활동했던 사람입니다. 면접은 거의 자소서 위주로 질문합니다~편한 분위기에요! 0 0 깔끔한 타래난초 댓글 내용 복사 위시엔젤로 활동했던 사람입니다. 면접은 거의 자소서 위주로 질문합니다~편한 분위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