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역 온천천에 119가 출동한 이유
글쓴이
- 2014.05.22. 16:40
- 2821


우리학교 학생은 아니길^^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 개무개념자식들 온천천에 빠져버렸으면 좋겠네요
0
0
무거운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도 112나 119에 뻘짓하는넘들 징벌적으로 벌금 때려야됨
0
0
건방진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간 죄송스럽지만 태클하나...여자분 얼굴이랑 이름은 지우시면 좋지 않을까 하는 지나가던 마이피누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태클 살짝 드밀어 봅니다..ㅎ
0
0
포근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꽃향유
이미 페북 부산이가? 라는 페이지에서 공개 동의 후에 이름과 사진이 올라온 거라 괜찮지 않을까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꽃향유
ㅋㅋ 나름 좋은 일 했으니 이름 알려져도 된다 이거겠죠
0
0
더러운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9가 착하네요
0
0
더러운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새끼들 에휴
0
0
해맑은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 커플들은 진짜 쌍으로 죽도록 맞아야 정신차림.
0
0
찬란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와....
0
0
생생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왜 저러는 거지??
0
0
청아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권력을 우습게 보니 저런 일도 생기는군요 처벌이 필요합니다
0
0
멋진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