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팔자걸음이 왜이렇게 많죠

글쓴이
  • 2014.05.22. 16:50
  • 9299

여자가 팔자걸음이면 성경험 많은거라고 들었는데


학교돌아다니다보면 팔자걸음 걸으시는 여성분들 너무많네요 


ㄷㄷㄷㄷ 진짜 저 속설이 맞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1
착실한 둥굴레 14.05.22. 16:51
?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2. 17:02
착실한 둥굴레
?
0 0
의연한 뚱딴지 14.05.22. 16:52
? 무용하시는 분들 중에 팔자걸음인 사람이 많대요 ^^;
0 1
글쓴이 글쓴이 14.05.22. 17:02
의연한 뚱딴지
글쿤요 몰랐습니다
0 0
초조한 메꽃 14.05.22. 16:53
무용 ㅡ 이쁨 ㅡ 성경험많음 ㅡ 팔자걸음
1 0
현명한 양지꽃 14.05.22. 23:29
초조한 메꽃
무용 ㅡ 안이쁨 ㅡ 그다음은뭐냐???
0 0
초조한 메꽃 14.05.22. 23:45
현명한 양지꽃
안이뻐도 몸매좋음 ㅡ 울며겨자먹기로 먹 ㅡ 걸레테크완성
0 0
현명한 양지꽃 14.05.22. 23:59
초조한 메꽃
그럼 무용 ㅡ (안이쁨 or 몸매좋음) or (이쁨 and 몸매좋음) ㅡ 남자새끼들 날파리처럼 꼬임 ㅡ 성경험많음 ㅡ 걸레 라는겨 ??? 무용과 친구가없어서 진짠지는 잘모르겟다
0 0
초조한 메꽃 14.05.23. 00:00
현명한 양지꽃
0 0
똑똑한 박태기나무 14.05.23. 01:56
초조한 메꽃
더랏나 무용과까다가 킥으로 싸다기 한대 맞아봐야
0 0
초조한 메꽃 14.05.23. 08:29
똑똑한 박태기나무
0 0
기발한 방동사니 14.05.22. 16:57
0 0
괴로운 타래붓꽃 14.05.22. 17:01
성행위로 골반이 벌어진다는게 말이 됨? ㅋㅋ 매칭 실패했다고 어그로 끌지 마세요
0 1
글쓴이 글쓴이 14.05.22. 17:01
괴로운 타래붓꽃
마이러버 안하는데..
0 0
냉정한 애기부들 14.05.22. 17:13
무슨;
0 0
청결한 일본목련 14.05.22. 17:20
글쓴이 주위에 여자없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2. 17:23
청결한 일본목련
0 0
까다로운 파리지옥 14.05.22. 17:22
헐...저런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중딩때 친구들 중 몇명이 그당시에도 팔자걸음이였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2. 17:23
까다로운 파리지옥
보통 남자들사이에선 흔히하는말인데...
0 0
초조한 메꽃 14.05.22. 17:26
까다로운 파리지옥
그때 이미 경험을
1 1
까다로운 파리지옥 14.05.22. 17:28
초조한 메꽃
미친...
1 0
청렴한 소리쟁이 14.05.22. 17:23
남자 팔자걸음은 뭘까요 그럼?
0 0
초조한 메꽃 14.05.22. 17:26
청렴한 소리쟁이
남자가 걸레
0 0
못생긴 돌단풍 14.05.22. 17:28
처음 들었네 이때까지 살면서 이런 말을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음만
0 0
날씬한 느티나무 14.05.22. 17:28
그냥 걷는 습관이 나빠서 팔자일수도 있고 선천적으로 그럴수도 있고 여러가지 경우가 있어요..성경험 많은 사람이 골반 벌어져서 팔자로 걷는다는 것도 맞는 말일수도 있겠지만 다른 경우도 많다는거 좀 알아주세요ㅠㅠㅠ<<<팔자걸음인데 성경험 없어서 장문이 나왔네요ㅎㅎㅎ;;;
1 1
글쓴이 글쓴이 14.05.22. 17:47
날씬한 느티나무
그렇군요 앞으로 오해갖지말아야겟네요
0 0
밝은 애기일엽초 14.05.22. 17:36

좋은 팁 감사합니다 ♥ 앞으로 여자들 팔자걸음인지 신경써볼까도 싶네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2. 17:47
밝은 애기일엽초
아닌경우도많대요
0 0
안일한 물봉선 14.05.22. 17:43
?어렸을 때 부터 습관이거나 업혀 자라서 다리 모양이 그렇게 된 경우가 거의 대부분일 텐데
성경험으로 그렇게 된다는건 처음 들어보네;
있어봤자 습관이 더 많겠죠
0 0
발냄새나는 땅빈대 14.05.22. 18:05
제 친구중에 모쏠인 애있는데... 걔 완전 심한 팔자걸음인데 이건 뭐죠.......
0 0
일등 까치고들빼기 14.05.22. 18:14
처음 듣는 얘기에요;;;
0 0
흔한 이팝나무 14.05.22. 18:32
분탕질 크라쓰보소
0 0
정겨운 화살나무 14.05.22. 18:32
레알 운동부족입니다 팔자걸음인분은

게으른종자들이 많아요 외측근 잘안쓰면

퇴화되서 쪼그라듬 그러면서 슬리퍼많이 신고

하다보면 레알 팔자됨ㅠ
0 0
유별난 복자기 14.05.22. 21:29
정겨운 화살나무
무슨운동해야돼요? 아물론 스쿼트라고하시겠지만ㅜ
0 0
정겨운 화살나무 14.05.23. 01:47
유별난 복자기
이미 팔자걸음이시면

스트레칭으로 수축된 근육을늘려줘야되욤

안쪽 바깥촉 균형있게
0 0
꾸준한 고추 14.05.22. 19:18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깔끔한 투구꽃 14.05.22. 19:25
무슨 헛소리세요
0 0
청아한 산비장이 14.05.22. 19:35
여자들 발끈하는거 보니까 ㄹㅇ인듯
0 0
초조한 메꽃 14.05.23. 01:24
청아한 산비장이
ㅋㅋㅋ ㅇㅇ ㅇㄱㄹㅇ
0 0
기발한 방동사니 14.05.22. 19:38
팔자걸음 주시해야겠네
0 0
우수한 노랑꽃창포 14.05.22. 21:39
보통 여자애들끼리 얘기하다보면 천천히 걷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ㅋㅋ
딱 목표지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요ㅋㅋ
그런데 천천히 느릿느릿 산책하듯이 걷다보면 아무래도 똑바로 걷는것보다 팔자가 좀 편하거든요.
그러다보면 무의식적으로 몸이 팔자걸음에 익숙해지기도해요ㅋㅋ

제가 항상 11자로 걸었는데, 고3때 잠깐 8자걸음이라고 지적 받아서 깜짝 놀라서 바로 고친적이 있어요. 그때 친구들이랑 항상 산책을 자주했었거든요ㅋㅋ

잘보면 천천히 걷는 사람 중에 팔자걸음이 좀 많아요 편하거든요
0 1
불쌍한 부레옥잠 14.05.22. 22:23
걸음걸이가 이상해서 그런거에요;;;무슨 ㅋㅋㅋ
0 0
적나라한 솔붓꽃 14.05.22. 22:41
남자들 사이에선 흔히 하는 말인데.. <- 어디 모쏠 찐따 남자 그룹에 속해있나?

그럼 대한민국 아주머니들 전부 팔자걸음이것다 아주. 동물원에다 올려 이런거. 좋다고 달려들테니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07:03
적나라한 솔붓꽃
섹서도몇명있고 걍보통남자들입니다. 반말하지마시구요 ㅇㅇ
0 0
늠름한 왕원추리 14.05.22. 22:45
ㅋㅋㅋㅋㅋㅋ신종ㅋ어그로에 많이 걸리는거 보소
0 0
유쾌한 선밀나물 14.05.23. 01:22

근데 609창녀들 보면 다 팔자 걸음 ㅋㅋㅋ

0 0
똑똑한 박태기나무 14.05.23. 01:57
유쾌한 선밀나물
너가 자주 가나 봄.
0 0
유쾌한 선밀나물 14.05.23. 02:16
똑똑한 박태기나무
남자가 소싯적에 빡촌도 다닐수도 있는거지~ 요샌 안간다 돈아까워가~
0 0
배고픈 노루발 14.05.23. 12:36
유쾌한 선밀나물
609가 무슨관이지?
0 0
깔끔한 율무 14.05.23. 03:25
쿠헤헤 팔자걸음 걷는여자랑 사귀고 싶다
딱 내스타일
0 0
찬란한 터리풀 14.05.23. 12:52
...여자들이 팔자걸음인건 앉을 때 아빠다리로 해서 그럴 수도 있음

한국형 식사문화가 좌식이다 보니 자연히 아빠다리를 하게 되고 골반이 벌어지게 된거임 저건 조온나 왜곡된 사실임 그럴수도 있겠지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