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팔자걸음이 왜이렇게 많죠
- 2014.05.22. 16:50
- 9299
여자가 팔자걸음이면 성경험 많은거라고 들었는데
학교돌아다니다보면 팔자걸음 걸으시는 여성분들 너무많네요
ㄷㄷㄷㄷ 진짜 저 속설이 맞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딩때 친구들 중 몇명이 그당시에도 팔자걸음이였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팁 감사합니다 ♥ 앞으로 여자들 팔자걸음인지 신경써볼까도 싶네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경험으로 그렇게 된다는건 처음 들어보네;
있어봤자 습관이 더 많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종자들이 많아요 외측근 잘안쓰면
퇴화되서 쪼그라듬 그러면서 슬리퍼많이 신고
하다보면 레알 팔자됨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트레칭으로 수축된 근육을늘려줘야되욤
안쪽 바깥촉 균형있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목표지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요ㅋㅋ
그런데 천천히 느릿느릿 산책하듯이 걷다보면 아무래도 똑바로 걷는것보다 팔자가 좀 편하거든요.
그러다보면 무의식적으로 몸이 팔자걸음에 익숙해지기도해요ㅋㅋ
제가 항상 11자로 걸었는데, 고3때 잠깐 8자걸음이라고 지적 받아서 깜짝 놀라서 바로 고친적이 있어요. 그때 친구들이랑 항상 산책을 자주했었거든요ㅋㅋ
잘보면 천천히 걷는 사람 중에 팔자걸음이 좀 많아요 편하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대한민국 아주머니들 전부 팔자걸음이것다 아주. 동물원에다 올려 이런거. 좋다고 달려들테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609창녀들 보면 다 팔자 걸음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내스타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형 식사문화가 좌식이다 보니 자연히 아빠다리를 하게 되고 골반이 벌어지게 된거임 저건 조온나 왜곡된 사실임 그럴수도 있겠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