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학기 or 졸업유예 상태 시 기숙사
글쓴이
- 2014.05.22. 22:56
- 1418
학부 9학기 째 3학점 남았는데, 기숙사 입사 가능한가요?
지원자격 조건인 재학생에 해당하는 것 같은데 혹시 9학기 넘어가서 기숙사 살아보신분 답변 좀 부탁드려요
또는 졸업유예 상태에서도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부 9학기 째 3학점 남았는데, 기숙사 입사 가능한가요?
지원자격 조건인 재학생에 해당하는 것 같은데 혹시 9학기 넘어가서 기숙사 살아보신분 답변 좀 부탁드려요
또는 졸업유예 상태에서도 가능한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