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부 관세사 고시반? 글쓴이 2014.05.23. 00:34 1090 0 이거 모집하던데 들어가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ㅋㅋ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