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스나 오픽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5.23. 01:19
- 1059
7급(160) 이랑 IH있긴 있는데 더 고득점 받고싶어서 둘중에 하나 다녀볼까하는데 괜찮나요?
손혜윤? 샬럿 ? 제니? 들어보신분 얘기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급(160) 이랑 IH있긴 있는데 더 고득점 받고싶어서 둘중에 하나 다녀볼까하는데 괜찮나요?
손혜윤? 샬럿 ? 제니? 들어보신분 얘기좀 해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