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부산대 기계 입결 추세(2008년~2014년)
글쓴이
- 2014.05.23. 03:17
- 3807
나군 (수능100% 기준) - 2008년 때도 나군이 수능 100%인지는 확실히 모르겠네요
기계공학과 최종합격자 평균 등급
2008년 - 2.80
2009년 - 2.68
2010년 - 2,59
2011년 - 2.37
2012년 - 2.39
2013년 - 2.27
2014년 - 2.21
내년 성적이 기대되네요
다른 학과 의뢰해주시면 올리겠습니다 심심해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 자대 상대 인대 등등 다 올려봐요.ㅋㅋㅋ
0
0
해박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땅비싸리
공대 자대 올렸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8나군 수능백퍼 맞슴돠
0
0
괴로운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박하
감사합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화공
0
0
사랑스러운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깽깽이풀
갓화공
0
0
다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양
0
0
자상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쩐다
0
0
똥마려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