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옵니다 필자는 자러 가겠습니다
글쓴이
- 2014.05.23. 04:21
- 925
모두 굳밤되세요
입결 왜 올렸냐 하실 수 있는데 진짜 그냥 말그대로 뻘글입니다.
근데 대체로 보시면 상승세더군요
어느 과가 어느 과보다 입결이 뒤떨어지는걸 운운하자고 올린 글이 아닌데 변질될까 좀 걱정이 앞서긴 하지만
그럴 일 없을거라 생각하고 필자는 자러 ㅂㅂ
앞으로 발전있는 부산대 되었으면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
0
0
멋진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도 ㄱㄱ!!
0
0
처절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뚱딴지
오늘 인문대 사회과학대 달리겠습니다 삘받으면 상대까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찬성!
0
0
처절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