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치료후치아통증
- 2014.05.23. 09:25
- 2843
검색해보니 2주정도는 그럴 수 있으니 지켜보고 음식 그쪽으로 씹지 말라고 되있어서 그렇게 해도 나을 기미가 안보이네요
치과를 가야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치치료할 때 그리 심하지 않아서 마취를 안하겠다고 하시고 했는데
하는 동안에도 엄청 시린듯이 아픈거에요
그때뿐이겠지하고 음식씹는데 그 부위만 계속 아픕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도 그것 때문에 아픈게 지속되는 것 아닐까요??
그래도 심하지 않았다고 하시는데 다른 치과 한 번 가보세요..
치과라는게 요즘 워낙 환자가 줄어서 없는 것도 있게 만들어서 치료하는 경우가 있어서 한 번 다른 병원 찾아서 가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다들동네치과가지말라하나봐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자리에서 오랫동안 진료 봐오신 분들도 있고 솔직히 동네 의원급에서는 의사의 양심을 믿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번화가나 사람 많은 곳도 돈 밝히는 의사 많고 혹은 아무리 외진 곳의 의원이라도 양심을 가지고 진료보시는 의사분들도 있겠죠.ㅎㅎㅎ
어디 사세요??ㅎ 충치 때문에 대학병원 가기는 그렇잖아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아프시면 병원 꼭 다시가보세요.
주변에 가족외에 다른 집에 사시는 분들에게 여쭤보시지 않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주에 다시 가게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같은 곳에 병원 가보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해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충치 단순히 신경치료 없이 때운 것만으로도 다행이네요.
어휴 방치했다가 들어가는 돈 생각하면 그 돈에 수십배씩 들기도 하니;;;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하시는 분 아니면 모르실듯.
언능 병원!!ㄱㄱ!!ㅋㅋ
시리다고 인사돌 이런거 먹지마세요.ㅋㅋㅋ 효과없다고 기사났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사돌 언니가 안좋다고 해서 안먹고 전 원래 약 잘 안먹습니다.ㅎㅎ
의료계통 과여서 내성 생기는 약은 안먹어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튼 병원 잘 다녀오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면 힘듬.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과세요??
간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 수 있는건가....ㅋㅋㅋㅋㅋ 전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마이피누는 즐겨하시나보네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식집열었는지?혹은 고민등등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주 댓글 달고 노시렵니까??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히주무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재료로바꾸세요 저도 같은 증상
찬물에 양치못하고 가만히있어도 시리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충치 치료 했으면 보통 시간 많이 걸리던데...
많이 시린거보면 엄청 팠나보네요....ㅎ
좀 기다려보세요. 치과의사가 돌팔이 아닌이상 레진까지 다 했는데 제대로 안 했겠습니까??ㅎ 제일 기본적인 치료일텐데...ㅎㅎ 너무 아프시면 진료 받으러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