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학과 과동아리 프레즐? 프레지? 인터뷰하시던분들!! 글쓴이 2014.05.23. 09:39 1112 1 그거... 페북에 업로드하는거에요? 어케 하시는거에요? 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배고픈 개감초 14.05.23. 10:46 프린지에요ㅋㄱ 자세한건 잘모르겠네요 0 0 배고픈 개감초 댓글 내용 복사 프린지에요ㅋㄱ 자세한건 잘모르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배고픈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