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계절 신청을 못했는데 1차 정정때 신청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5.23. 10:01
- 974
자리가 안날것 같지만..그래도 알아보려고하는데 가능할까요?
그리고 계절은 잘 안열어주나요?
타과 전공이라 일선으로 들어야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리가 안날것 같지만..그래도 알아보려고하는데 가능할까요?
그리고 계절은 잘 안열어주나요?
타과 전공이라 일선으로 들어야하는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