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앞 미용실에서 왁스
글쓴이
- 2014.05.23. 12:05
- 2520
미용실에서 왁스바르고 세팅할려는데 괜찮은곳있나요? 남자구요 ㅠ 박준은 만원달래서 너무 비싸서 못가겠구요 따른곳 아시는분 추천부탁드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와 커트하고 왁스세팅 해주는게 13,000₩인데 그냥 왁스 세팅이 10,000₩이라구여?
0
0
미운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살구나무
추천좀 해주세요
13000언 어딥니까?
13000언 어딥니까?
0
0
불쌍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산호수
박준이요;;;
0
0
미운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