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친구 고민
글쓴이
- 2014.05.23. 12:08
- 1277
10년이상 알고지낸 친구가 있어요. 근래 1년 정도 연락이 없었어요 근데 최근 제가 준비햐던 셤에 합격해서 연락을 했는데 전화도 안받고 문자 톡도 씹어요 ㅜㅜ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씹는게 기분나쁘긴한데 워낙 오랜 친구라서 연락하고싶습니다 집으로 찾아가보는거 어떨까요?? 괜히 실어하는 사람 귀찮게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정중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 알고지낸 친구인데 근래 연락을 안했다고 카톡도 씹고 있어요? 혹시 친구가 기분 나빴던 일이 있는건 아닐까요.. 저도 오래된 친구가 하나 있는데 사람 기분 안좋게 하는 말을 해서(근데 본인은 전혀 잘못한 줄 모름..;) 카톡와도 늦게 답장하거나 성의없게 보내고 그러거든요
0
0
친근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준비 한다고 님쪽에서 1년간연락 먼저 안했다는 말인가요?? 그러면 빡칠만 한데
0
0
안일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된 친구가 아닌 진짜 친구라면 1년동안 힘든시기동안 응원도 해주고 축하해줘야 맞는거 아닌가요..? 진정한 친구사이가 아닌듯요..
그 친구도 지금 취업준비중이라면 배가 아파서 씹는 거일수도 있겠네요..
그 친구도 지금 취업준비중이라면 배가 아파서 씹는 거일수도 있겠네요..
1
0
적나라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