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모 학과 군기잡는거요

글쓴이
  • 2014.05.23. 12:14
  • 3378
군기잡이하는 해당학과 당사자는 공개적으로 사과를 하건 해명을 하건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부산대학교 학생으로써 매우 부끄럽습니다. 진짜 창피할정도에요.

무슨일인건지 낱낱이 해명부탁합니다.

뉴스랑 sns에 언급되며 부산대학교가 웃음거리가 되는거 싫네요

지성인들이 모이는 전통있는 부산대입니다... 몇몇 몰지각한 사람들이 학교수준 안떨어뜨렸으면 좋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부지런한 박태기나무 14.05.23. 12:16
학교망신 제대로네요
잡아다가 곤장을 쳐야할듯
0 0
훈훈한 함박꽃나무 14.05.23. 12:19
공감합니다. 물론 집합의 의미가 진정으로 있다면 얘기가 달라지지만 단지 선후배간의 형식적인 위계질서같은 군대식 강제 강압적 단합은 좋지못하다고 봅니다.
0 0
저렴한 송장풀 14.05.23. 12:19
아 진짜 어이없네요 이거 총학이나 학교본부측에서도 조사해야죠
카톡이 이렇게 올라올정도면 뭔가 상습적인 악폐습이 있을 가능성도 크구요
나름 국립대중에서 이름있는 대학교에서 참 이런일이 발생하다니 쪽팔리네요 진짜 ㅡㅡ
3 0
찌질한 천일홍 14.05.23. 12:31
이미 저 짤 여기저기 떠도는 중 ㅋㅋ
부산대 지잡화 진행 중
0 0
찌질한 가시여뀌 14.05.23. 12:47
찌질한 천일홍
ㄴㄴ 이미 지잡임
지잡'화' '진행 중' 이 아니라
0 0
찌질한 천일홍 14.05.23. 12:50
찌질한 가시여뀌
진행완료임? 다행이다 이미 졸업이라
0 0
찌질한 가시여뀌 14.05.23. 12:51
찌질한 천일홍
님 있을때도 지잡이었는데여;; 님이 40대 이상이 아니면 이미 지잡출신여 ^오^
0 0
찌질한 천일홍 14.05.23. 12:54
찌질한 가시여뀌
갠찮 그래도 서울대랑 같이 일함
0 0
불쌍한 서어나무 14.05.23. 12:58
찌질한 천일홍
같이 일하는 서울대 분께서는 얼마나 억울할까 ㅠ
0 0
찌질한 가시여뀌 14.05.23. 12:58
찌질한 천일홍
서울대 애들 속으로 개무시 하고 있음 (으... 저런 지잡이랑 일하다니 일생의 치욕이다 ㅠㅠ 알아서 좀 빠져라) 이러고 있음 ㅠㅠ
0 0
찌질한 천일홍 14.05.23. 13:02
찌질한 가시여뀌
ㅇㅇ 능력이 후달리긴 함 그래도 어쩔거 ㅋㅋ
0 0
우수한 기장 14.05.23. 13:26
찌질한 천일홍
밑에 서울대 애들 들어오면 집합시켜서 지잡의 힘을 보여주는거에요!!
0 1
가벼운 개여뀌 14.05.23. 12:42
쪽팔리네요 진짜 ㅋㅋ
0 0
착실한 쇠뜨기 14.05.23. 12:47
토목과였네저기.. 우리과인줄알았다 여러분 토목과만 저런거 아니에요~ 부산대클라스...ㅜ
1 0
잘생긴 나팔꽃 14.05.23. 12:53
착실한 쇠뜨기
무슨과에요 ㅎ? 그냥 말나온김에 다 말하시지ㅋㅋㅋ 그래야 한꺼번에 다 고쳐질꺼같은데 ㅋ
1 0
찌질한 천일홍 14.05.23. 12:55
착실한 쇠뜨기
지금이 묻어서 터뜨릴 기회
0 0
불쌍한 섬초롱꽃 14.05.23. 12:55
착실한 쇠뜨기
저희과도ㅠ
0 0
못생긴 글라디올러스 14.05.23. 13:21
터트려도 안바뀜ㅋㅋ 저안에서 폭력이라도 있으면 바뀌겠지만... 일이커질듯...
0 0
재수없는 석잠풀 14.05.23. 13:33
학과차원에서라도 진상조사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0 0
서운한 루드베키아 14.05.23. 16:13
이런건 터트려야 바뀝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