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모 학과 군기잡는거요
- 2014.05.23. 12:14
- 3378
같은 부산대학교 학생으로써 매우 부끄럽습니다. 진짜 창피할정도에요.
무슨일인건지 낱낱이 해명부탁합니다.
뉴스랑 sns에 언급되며 부산대학교가 웃음거리가 되는거 싫네요
지성인들이 모이는 전통있는 부산대입니다... 몇몇 몰지각한 사람들이 학교수준 안떨어뜨렸으면 좋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이 이렇게 올라올정도면 뭔가 상습적인 악폐습이 있을 가능성도 크구요
나름 국립대중에서 이름있는 대학교에서 참 이런일이 발생하다니 쪽팔리네요 진짜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지잡화 진행 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잡'화' '진행 중' 이 아니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잡아다가 곤장을 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