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 개꿀잼이네요ㅋㅋㅋ
글쓴이
- 2014.05.23. 12:23
- 2269
아싸라 평소에 웃을 일이 없는데 진짜 빵빵 터지네요ㅋㅋ 드라마가 아니라 걍 토크쇼 찍는거 같아요
볼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본 시간이 전혀 아깝지가 않군요. 수업땜에 도중에 나온게 아쉬울 따름...
수빈 짱짱걸!! 끼도 많고 아 ㅠㅠ 끝까지 듣고 사진이라도 찍고싶었는데ㅠ
볼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본 시간이 전혀 아깝지가 않군요. 수업땜에 도중에 나온게 아쉬울 따름...
수빈 짱짱걸!! 끼도 많고 아 ㅠㅠ 끝까지 듣고 사진이라도 찍고싶었는데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 가볼껄 그랬네요
0
0
사랑스러운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했나요
0
0
머리좋은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학교에 수빈 왔나요??
0
0
쌀쌀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밌었어요ㅋㅋㅋ특히 모의면접 때 계과분ㅋㅋㅋㅋ
0
0
참혹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술패랭이꽃
그거 하기 직전에 나와서ㅠ 아깝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