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러고보니 올해는 조토전인가 뭔가 했나요? ㅋ
글쓴이
- 2014.05.23. 12:36
- 2295
참 행사가 많은 과네요 ㅋ
권한이 없습니다.
조선이 양반이니 조용히 넘어갔죠 ... 고래고래소리지르면서 쪽다까는 짓은안하니까 ㅋㅋㅋㅋ
0
0
꾸준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이 달려들었는데] 그나마 의식있는 조선이 빼서 흐지부지 넘어갔어요 ㅋ
0
0
침울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이 문제군요
0
0
늠름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서 전에 설친건 조선인걸로 안다만
둘다 똑같음 ㅉㅈ
둘다 똑같음 ㅉㅈ
0
0
억울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감국
ㄴㄴ눈 앞에서 바로 본 사람으로서 말하는데 그 땐 둘다 설친거
0
0
멍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527에 모여있다던데 ㅋㅋ
0
0
침울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설관ㅋ
0
0
침울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문제인거같은데 왜토목과만 욕하는건지 밑에 글로 이것까지 몰아가는데 타과생이보기엔 좀 그렇네요 두과다 거기서 거기로 보이는데
0
0
재미있는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이 양반이라는건 조선집합을 못보셔서 그렇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발랄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꽈리
너 토목과지?
조선은 집합같은거 한적 없다.
물론 단톡방에 뭐라고 하기는 하지만 집합은 한적없다.
조선은 집합같은거 한적 없다.
물론 단톡방에 뭐라고 하기는 하지만 집합은 한적없다.
0
0
보통의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마타리
실험실을 조선관에서 쓰는 기계관데?ㅋㅋㅋ
조선관 2층입구에서 머리숙이고 혼나던 놈들은 토목과냐ㅋㅋㅋㅋㅋㅋ
조선관 2층입구에서 머리숙이고 혼나던 놈들은 토목과냐ㅋㅋㅋㅋㅋㅋ
0
0
발랄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꽈리
조선관에서 실험실쓰는 기계과겠지ㅋㅋㅋ
확실한 사실 아니면 함부로 얘기하지 마세요. 그런 분위기 스스로 없앤지 오래니까
확실한 사실 아니면 함부로 얘기하지 마세요. 그런 분위기 스스로 없앤지 오래니까
0
0
머리나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꽈리
조선과 학생인데 그런건 금시초문이네요...
0
0
불쌍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미개한 토목인
0
0
똑똑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두 과에서 전통적으로 짜고 하는거 아닌가 그렇게 들었는데 ... 하기전에 의논하고 하는 쇼라고
0
0
미운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