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과뿐만이 아닙니다
글쓴이
- 2014.05.23. 13:09
- 2271
솔직히 이번기회에 집합같은거 뿌리뽑아야 됩니다
학교다니기 얼마나 싫은지 아십니까...
단톡방으로 집합공고만 뜨면 끔찍합니다
TV에서 보던 머리박기같은건 기본입니다
부디 이번기회에 학생회에서 조사해서 이런 거지같은 관습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학교다니기 얼마나 싫은지 아십니까...
단톡방으로 집합공고만 뜨면 끔찍합니다
TV에서 보던 머리박기같은건 기본입니다
부디 이번기회에 학생회에서 조사해서 이런 거지같은 관습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도 이런데 밀양은 오죽하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0
머리좋은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보면..
학교 학과내 단합은 항공과만한 곳이 없는듯.
학교 학과내 단합은 항공과만한 곳이 없는듯.
2
0
겸연쩍은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과는 선후배 간의 위계가 거의 없어서, 이런 거 보면 진짜 낯서네요.
0
0
한가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 이름을 말하세요 ㅋㅋ
0
0
화사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대생들 말고 이런거 하는데가 많구나
체대생들은 의례적으로 다 하던데
체대생들은 의례적으로 다 하던데
0
0
고상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이런과가도대체어디란거여 상식적으로 그런눔들이잇단게. 상상두안가네 대학에서
0
0
정겨운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