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과 옹호하고싶은 생각은 없지만
- 2014.05.23. 13:12
- 4052
약간은 좀 심하다 싶음
보통 토목과에서 불참자들 강제로 모이게 하는경우는 교수님모시고 하는 학부행사에 아무런 이유없이 안온경우일텐데 (아마 시기를 보아하니 스승의날 행사인듯)
물론 참여하고 말고의 자유의지는 무시한채 강압적으로 오라고 하는건 좀 잘못되었지만...
휴강은 휴강대로 누리고 학부행사엔 가기싫다..? 라는건 좀 억지같음
물론 집합하는게 잘한거라곤 안보지만 무슨 타학교처럼 선배가 기분나빠서 집합시키는 미개한 전통있는거처럼 매도하니깐, 그래도 한때 토목이었던 사람으로 좀 기분이 묘함ㅋㅋ
그래도 1학년일때인 5년전에 비하면 매년 진짜 개선되고있고 지금 당장 없어지진 않겠지만 나아질거라고 봄..
구건설관 써본사람은 알테지만 예전엔 진짜 군대였죠..지금은 말만 집합이고 안온애들보고 학부행사때 왜 안왔냐고 묻고 담부턴 웬만하면 참석해라 라고 하는정도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1학년땐 행사땜에 휴강했는데 안오는애들이 더많았죠. 그랬다가 개털렸었지만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도 뭐 자율참가는 아니였던거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사실만 알려드렸고 제가 느낀거만 얘기했을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전 집합이 합당하다고 한적도 없어요. 제발 좀 이상하게 해석좀 하지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말도안되는 얘기섞지말고
누가 집합 하는거 쉴드치려고 올렸나요
수준 미개하니 밀캠보내라니 그런글은 서슴치않으면서 무슨 이중잣대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부행사에 참여는 안 하는 새끼들이 집부에서 혜택 주는건 다 받아쳐먹잖아요?
나는 등록금 냈으니까 끝났다 너희는 내 돈 받았으니까 내가 그 정도 권리는 누릴 수 있고
나는 더이상 그 무엇도 안 하겠다 하는건 싸가지 없잖아요?
근데 그런 놈들이 카톡으로, 전화로, 지나가다가 말로 한다고 들을까요? 아닐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공출때 말곤 군대놀이 안하는걸로 아는데..
공출때도 걍 지들끼리 막걸리마시면서 상남자인척 하는거임. 군대놀이라기보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되게 쉴드 치시는데요
토목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있는 사실만 쓰는데 비공 찍으시는분은 토목이 머리박는 집합안시켜서 실망이라도 하셨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대로 휴강해서 그시간에 학과 행사라니ㅋㅋㅋ 이해가 안되네요
휴강은 휴강대로 누리고 라는 말을 하려면 그전에 휴강에 대한 강제성이 없어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듣는 학생들 양해는 구한겁니까?
무슨 일로 휴강하는진 모르겠지만 꼭 휴강 해야 되는지도 모르겠고 님의 표현을 빌리자면 똥칠 하는짓을 왜 만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과에선 따로 교수님들 한테 해드리는거 없어서 걍 제돈으로 카네이션 사서 달아드리긴했는데 애초에 이런 행사 안해보셨으니 가치관이 다른가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되는 행동은 안되는 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안되는 행동을 안했다면 그런 결과도 없는 겁니다.
이미 한 행동이 잘못되었는데 누굴 탓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학생회가 잘못했다해서 허위유포한사실이 잘한행동은 아닙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중요한 것은 토목이 잘못했다는 사실입니다.
논지를 흐리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위유포는 왜합니까?
아니면말고~ 라는식의 그쪽의 태도가 미개한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못된 행동 이외에 다른 것들로 비난할 가능성 말이죠.
그리고 저는 아니면 말고라는 식의 태도를 보이지 않았죠.
짜증나니까 저한테 억지부리시지마시죠.
도대체 어떤 분이시길래 자신들이 한 잘못은 생각도 안하고 자기들한테 오는 피해에 대해서만 생각하려고 하죠? 정말 대책없이 수준낮은 곳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언제 집합이 정당하다 했는지?
집합이 그쪽네들이 생각하는 거처럼 머리박고 운동시키는게 아니라 다음에 참석하라고 따로 얘기하는거 뿐입니다
본문은 제대로 읽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애초에 이제 토목이랑 관련도 없는사람이지만 유언비어만 늘고 수준이 낮네뭐네 하는꼴이 보기가 싫어서 사실만 알려드렸는데 피해어쩌고 수준어쩌고 하는거보니 그쪽도 보고싶은 면만 보고싶어하는거같네요.
걍 계속 그렇게 생각하시고 정신승리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들어온 신입생들은 무슨 죄가 있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이바로 선진국진입하는 대한민국의 지거국? 지잡?
페북에서보던 지잡의 일이 내후배들에게서 보게되다니1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월호도 그렇고 이런거도 그렇고 국민들 미개한건 맞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군대도 그런거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여론은 제대로 학교망신 시켜서라도 해결하자 라는거 같은데 군대 부조리도 그렇지만 한순간에 안없어져요.
저도 겪었었지만 개선되는중이라 생각함..
09는 잘모르겠고 10애들이 과대표가 되면 없어지지 않을까 기대는 하는데 뭐 나랑은 상관없음 이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린 학과행사 완전자율입니다.
그래도 잘 돌아가요ㅋㅋ
고등학교도 아니고 웃긴다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어떤경우에도 과 행사는 자율이지 강제가있으면 안되죠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마다 가치관이 다른거지 예수천국 불신지옥이랑 다를게 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