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화학특강 들으시는분 계십니까?
글쓴이
- 2014.05.23. 13:15
- 735
동원훈련때문에 수업을 못들어와서 과제가 뭐 나왔는지 모르는데, 조교한테 메일로 여쭤봐도 답장이 없네요 ;;
과제 뭐 나왔는지 좀 알려주세요 ㅠ 의지와는 상관없이 과제 미제출하게 생겼네요.
아싸라서 웁니다 ㅠ
과제 뭐 나왔는지 좀 알려주세요 ㅠ 의지와는 상관없이 과제 미제출하게 생겼네요.
아싸라서 웁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