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관련 질문 하나 있어요!
글쓴이
- 2014.05.23. 13:20
- 932
직전학기에 18학점 이상 듣고 3.8이상 학점 나오면 3학점추가로 수강 가능하잖아요..
이거 휴학해도 그 다음 학기에 3학점 추가로 들을수 있는건가요?
이거 휴학해도 그 다음 학기에 3학점 추가로 들을수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