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큰일난거 아닌가요?
글쓴이
- 2014.05.23. 13:32
- 2102
군기잡는건 별개로 하고 현재 과랑 이름이 특정되고 댓글이랑 관련 글 올라오는것만 봐도 공연성 또한 성립하는걸로 보이고 설령 실제로 군기를 잡는다고 하더라도 사실적시에 의해, 혹은 허위일 경우 가중해서 명예훼손죄로 처벌받을수도 있다고 보입니다
공공의 이익 관련해서 http://gongyuan1872.blog.me/10188448117 해당 글 같은 경우 해당사항 없어보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쎈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다잡
0
0
청렴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신가요?
0
0
까다로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옥잠화
본인은 아닌데 괜히 일이 커질거 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벌 안받음
0
0
착잡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의 이익 맞지 학교 명예를 더럽히는걸 막아야 하니
0
0
싸늘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의 이익 맞는데요?? 뉴스에 뜨게 되면 엄청난 학교망신이잖아요
0
0
잉여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게 왜 명예훼손이에요 ㅋㅋㅋ
0
0
똑똑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뉴스에 한번 뜨게 해봅시다.
좀 쪽팔려도 어차피 없앨거 없애고
쪽팔려도 토목과만 그런거니까
좀 쪽팔려도 어차피 없앨거 없애고
쪽팔려도 토목과만 그런거니까
0
0
꾸준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벌은 무슨....저런걸로 처벌 안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