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학교근처에서 어떤운동하시나요?
글쓴이
- 2014.05.23. 15:11
- 1184
학교에늦게까지남을꺼같아서운동다닐려고하는데..사람들같이하는거없을까요?
근육체형이긴한데..살좀뺄려고요...죠짐은사람이너무많은거같기도하고...요가하고싶은데 남자라서...추천좀해주세요
근육체형이긴한데..살좀뺄려고요...죠짐은사람이너무많은거같기도하고...요가하고싶은데 남자라서...추천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죠짐 낮에가도 사람 많나요?
0
0
특이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친구랑 자취방에서 온몸운동 ㅎㅎㅎ 건강챙기고 사랑도 확인하고 일석이조!
0
0
행복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스하고 있는데, 살 좀 빼면 딴 운동 하려고요;; 운동량은 많은데 재미 없음...
0
0
재수없는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은백양
어떤운동생각중이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유도나 무에타이(나 킥복싱)이요ㅎ.. 둘 다 해봤었는데, 둘 다 재밌어요ㅎㅎ.
0
0
재수없는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싱 재밌어요
0
0
배고픈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고삼
제 닉네임 마음에 드네요. 짜릿한 고3이라니 흐흐흫
0
0
배고픈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고삼
굳.
0
0
재수없는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