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작은과는 저렇게 집합도 하네
글쓴이
- 2014.05.23. 15:42
- 1767
나는 경영이라서 누가 선밴지 후밴지 동긴지도 모르는데 뭔가 다르네요
작년에 전역했는데도 군대에서 집합하면 최소 휴가제한 받는 분위기였는데
학교에서 집합걸다니 진짜 미개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토목보다 경영이 사람 많나요?
0
0
유능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등골나물
토목 사람 많음?
내가 저번에 봤던 집합했던과는 다 사람작은과여서 그렇게 썼는데 아닌가 보네요
내가 저번에 봤던 집합했던과는 다 사람작은과여서 그렇게 썼는데 아닌가 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00명 된다던데요...
0
0
유능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등골나물
경영은 한학년에 300될텐데요? ㅋ
0
0
난감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봄구슬봉이
?토목도 한 학년 300이란 소리 아니에요?
0
0
유능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등골나물
그정도 안됩니다.
0
0
난감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봄구슬봉이
글쿤요.
0
0
유능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등골나물
0
0
난감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수가 많고 적고의 문제가 아니라 토목이 문제
0
0
개구쟁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 300아님? 경영쯤되면 한학년에 삼백 가까이 안되나
0
0
답답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 08년도에 1700여명이었는데 지금은 잘모르겠네요 ㅋㅋ 저도 후배 선배 같은조아니면 아무도 모름 ㅋ
0
0
한가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벼룩나물
ㅋㅋㅋㅋ집합할려면 넉터빌려야할듯
0
0
태연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 100명일껄요 ㅋㅋ 환경 50명이고 사환시 150명인데
0
0
이상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화공
0
0
착잡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공인데 집합같은거안하는데
0
0
정중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