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쯤 돼면 공식입장이라면서 글 하나 올라올 법도 한데

글쓴이
  • 2014.05.23. 16:26
  • 2871
Screenshot_2014-05-23-16-15-11.png : 이 쯤 돼면 공식입장이라면서 글 하나 올라올 법도 한데이러저러한 사정이 있어서
그러그러한 일이 있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신체적 가혹행위는 없었다.

이런 글이 올라올 줄 알았는데
내부 고발자를 고소하겠다니...ㅎㅎ
정말 멋지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근육질 삼잎국화 14.05.23. 16:26
갓화공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16:27
근육질 삼잎국화
화공갓
0 0
큰 인삼 14.05.23. 18:10
글쓴이
갓화공
0 0
똥마려운 별꽃 14.05.23. 16:28
어휴 노답이네요ㅋㅋ 대학생맞나? 반성의기미가 없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16:31
똥마려운 별꽃
그러게 말입니다ㅋㅋ;
0 0
흐뭇한 채송화 14.05.23. 16:28
그니까 토목같은데 왜갔어요 ㅠ 기계나 오시지 아 성적이 안되서 못오나??
0 8
근엄한 사철채송화 14.05.23. 16:31
흐뭇한 채송화
이런 식의 비아냥은 보기 그렇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16:37
흐뭇한 채송화
이건 또 자충수네요.
0 0
황송한 산국 14.05.23. 16:29
조금이라도 건강했던 조직은 지금쯤 사과문이올라오는게맞지만 아닌걸봐선 조직자체가 노답이었던듯.. 이거말고도 병폐가 많을듯. 어떤 사건사고가 조직특성상 예정된 것이었는지, 우발적인건지(혹은 사소한건지)를 보려면 그 조직의 사후대처를 보면됨.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16:33
황송한 산국
그런가봅니다ㅎ... 이 일이 좀 더 크게 번져서 토목과 전체에 어떤 변화가 생기면 좋겠네요.
0 0
태연한 골풀 14.05.23. 16:30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빠른법인것을 ....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16:34
태연한 골풀
여론 다루는 법을 모르는가 봅니다.
0 0
멍한 좀씀바귀 14.05.23. 16:41
근데 저게 공익범주에 들어감??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16:43
멍한 좀씀바귀
글쓴이 의도가 '이 새끼 좆돼봐라'인지, '우리 과 이상해요, 도와주세요'인지에 따라 다를 듯합니다.
0 0
유능한 당종려 14.05.23. 16:49
글쓴이
이 공익이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공익보다는 조금 범위가 넓습니다. 굳이 국가적 차원, 한 사회적 차원이 아니라 일반 다수인의 이익이나 특정집단구성원의 이익이라도 인정됩니다.
0 0
화려한 돌단풍 14.05.23. 16:56
글쓴이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면 부수적으로 다른 사익적 목적이나 동기가 내포돼 있더라도 비방할 목적이 있다고 보기 어렵다" 라는 과거 판례를 보면 의도가 뭔지는 별 의마가 없는거 같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16:57
화려한 돌단풍
글쿤요. 그러면 저 글쓴이는 법적 피해 받을 가능성이 낮겠네요. 다행입니다.
0 0
가벼운 각시붓꽃 14.05.23. 17:41
멍한 좀씀바귀
공익제보 맞을듯 하네요..
1. 부조리를 알리기 위함이며
2. 사실에 근거하였으니까요
0 0
잉여 진달래 14.05.23. 18:03
근데 얘기들어보니까 집합시켜놓고 걍 인사잘하자 교수님께 예의지키자 뭐이런거던뎈ㅋ 기합이나 때린것도아니고 누구맞았음??
1 1
착실한 숙은처녀치마 14.05.23. 18:17
잉여 진달래
집합강요자체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3. 18:33
잉여 진달래
집합 강제시키는 거 자체가 문제라고 봄.
1 0
코피나는 구기자나무 14.05.23. 18:49
잉여 진달래
까보토
0 0
게으른 리기다소나무 14.05.23. 22:11
항상 몇 마리 미꾸라지가 물을 흐리니 일벌백계 해야하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