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약자석에 앉으시는 학생분들
- 2014.05.23. 17:56
- 2087
부산의 운전습관도 문제지만, 한국특유의 버스 2인좌석시 복도쪽앉기.. ㄷㄷ 진짜 미개합니다. 일찍내린다면 창가에 앉아있다가 앉으시는분께 언제내리는지확인하고 자리바꾸면 안됌??? 제가 외국에 자주나가고 오래있는데. 정말 한국의 이상한 문화 이해가 안가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인분들이 일부러 눈치준것도아니고 몰라서 그랬던건데 딱보니까 발 다친 사람이 비웃으면서 말한거 같구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500살 넘게먹은 외계인이거나
안드로메다에서 개념을 챙겨왔거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쪽사람 내리느라 다리오므리는게 그래싫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어디까지가냐고 묻는게 실례같네요 제생각엔.
그리고 제가본일중버스중에 2인석 창가쪽에 바퀴때문에 앉기 불편하게된곳이 있어서 어떤아주머니가 복도쪽에 앉아있는데 새로타신분이 안으로 들어가라고 해서 싸운거본이후론 복도창가로 왈가왈부하는건 부정적으로 보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밀한부위가 닿는것도 아니구요 내릴때 다리조금 피해주면 방지할수있다고봅니다.
그리고 목적지 묻는게 더 실례라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몸에 닿는게 불쾌하다고 느끼는건 외국문화를 우월하다고 받아들이는 님같은분들 뿐인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우월하다는 것마냥 미개, 극혐이라는 표현쓰시는거 고치셨으면 좋겠네요
내용에는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석받고오시는 분이나 다른치료받고오시는분 들중 보기엔멀쩡해도 엄청 힘들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 오신분이 실례합니다 하면 죄송합니다 하고 일어나 늦게 오신분이 창가자리 앉게 해주고 나갈때 역시 그렇게 하고 서로 그런거 전혀 기분나빠하지 않는데...
누가 먼저 내리니 자리를바꿔달라는건 그럴수도 있지만 그러지 않는 사람에대해 뭐라하는 건 좀 아닌것 같네요
자기가 창가자리 앉고싶음 앉는거고 복도자리 앉고싶음 앉는거지
외국이고 한국이고를 떠나서 제 관점에선 글쓴분 동의하기 힘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뒤에 온사람이 앉고 싶으면 들어가서 앉는다고 아무도 뭐라 안그런다
먼저 왔는데도 굳이 좇나 불편한자리에 앉아야 할 의무를 강요하지마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자기만 온갖문화다경험해본것처럼이야기하시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