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싶다~~~
글쓴이
- 2014.05.23. 18:26
- 1279
20대 중반이지만 결혼하고싶네요.
결혼하고싶은 여자도있지만
돈이없음 ㅠㅋㅋㅋ
결혼하고싶은 여자도있지만
돈이없음 ㅠ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폭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자네요
0
0
멋진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아프리카봉선화
아죄송합니다...제가 난독이었네요;;;......친구랑 여자얘기하다 봤는더 왜ㅈ여자라고 해석했지;;..병신인듯..
0
0
난폭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
아물지 김치녀하고 까더라도 이게 개한민국 남녀결혼법칙인데, 뭐라해봤자 바뀌지도 않고 당연히 돈은 남자가 나자나요
걱정마요
그냥 노력하고있다는 증거만 있음되니까
여자는 시집잘가연 장땡
이게 시른 남자들은 결혼안하져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