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과 과대는 뭐하나요?
글쓴이
- 2014.05.23. 19:15
- 2429
대충 사태파악은 하셨을텐데
뭐 범인잡기 놀이하고 잡기 성공하셨나요?
그딴거 집어치우고 공식 사과문 안 올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잠수
0
0
깜찍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군대도 집합못시키는데~~
0
0
무거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선밀나물
하긴 분대장 아닌 일반 선임병사가 집합시키는건 규정상 불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지만 항상 규정은 멀고 집합은 가깝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현실도 다를 바 없긴하겠지만
현실도 다를 바 없긴하겠지만
0
0
꾸준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이질풀
머 우리 때는 대놓고 집합은 못 시켰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짜? 난 올해 전역했는데 하지마라 해서 안하는것보다는 첫째론 귀찮고 둘째론 후임들 개자 뺏거나 그런거 당해보니까 안좋아서 안시켰는데. 빡칠 땐 걍 막했는데
너네한테 안좋은거 우리가 다 당해보고 이건 아닌것 같아서 다 없애왔는데 그따구로 해보라고 몰라서 안하는게 아닌데 너넨 모르니까 날뛰냐고 한 번 재밋게 놀아볼까 하면서
너네한테 안좋은거 우리가 다 당해보고 이건 아닌것 같아서 다 없애왔는데 그따구로 해보라고 몰라서 안하는게 아닌데 너넨 모르니까 날뛰냐고 한 번 재밋게 놀아볼까 하면서
0
0
꾸준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저분대장일땐집합자주시켯는대내밑에애들다오라고물론합당한사유일때만
중대장이나행보관한테나중에보고하는존재하에
중대장이나행보관한테나중에보고하는존재하에
0
0
신선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상황인지설명좀요??
0
0
건방진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굴리고 있대요ㅠㅠㅠ불쌍해라
0
0
무례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