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가깝거나 큰 성당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4.05.23. 19:46
- 1159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0
0
억쎈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성당이요! 장전역 1,3번출구에서 길 건너셔서 두번째 블럭 오른편!
0
0
서운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삼나무
감사합니다^^일요일 11시에도 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앗ㅋㅋ 금정성당이요! 역 이름 생각하다가 잘못썼네요ㅎㅎㅎ 11시에 미사봅니당
0
0
서운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분님 장전성당이 아니라 금정성당이요..ㅎㅎ
아 그리고 글쓴님 가톨릭이신가봐요
제 친구가 우리학교 가톨릭동아리 예전에 회장 했었는데 재학생이면 드는건 어떠신지? 거기서 어울려서 다들 성당 같이 간다고하더라고요ㅋㅋ
아 그리고 글쓴님 가톨릭이신가봐요
제 친구가 우리학교 가톨릭동아리 예전에 회장 했었는데 재학생이면 드는건 어떠신지? 거기서 어울려서 다들 성당 같이 간다고하더라고요ㅋㅋ
0
1
화려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미나리아재비
아 처음다녀보려구요...ㅜ또 낯을많이 가리는성격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친해지면 더 좋을거 같은데..ㅋㅋ
전 가톨릭은 아닌데 그 쪽 사람들이랑 만난 적은 있어서
되게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요. 오지랖이 넓었네요. 죄송합니다ㅎㅎㅎ
전 가톨릭은 아닌데 그 쪽 사람들이랑 만난 적은 있어서
되게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요. 오지랖이 넓었네요. 죄송합니다ㅎㅎㅎ
0
1
화려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톨릭 동아리도있나요??
0
0
창백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성당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러는데 평일 주말 상관없이 혼자 기도하고 나와도 되나요? 아무에게도 간섭받지 않고 눈치도 안 받으면서 있고 싶어서 그러는데ㅎ
0
0
도도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극락조화
네 미사시간에만 겹치지않는다면 상시개방하는걸로알고있어요c
0
0
상냥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톨릭신자는 아닌데 금정성당다닌적잇는데요저는 미사는 주로일요일 9시나11시에 갔고, 성체나헌금시간에는 뭣도몰라서 그냥 뒤에혼자빠졌었구요^^ 예비신자를위한 교리시간이 있어서 활용하면 좋은거같아요
0
0
처절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