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대우조선소에서 일하시는 졸업생분
글쓴이
- 2014.05.23. 20:08
- 1382
운명같은 만남이라며 기뻐하셔서
앞으로 친하게 지낼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폰 중간번호를 실수로 3자리만 찍어주셨어요ㅋㅋ
연락없다고 슬퍼하실까봐 제가 고의로 연락 안하는게 아님을 밝히고자 요렇게라도 글 남깁니당 ^^
앞으로 친하게 지낼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폰 중간번호를 실수로 3자리만 찍어주셨어요ㅋㅋ
연락없다고 슬퍼하실까봐 제가 고의로 연락 안하는게 아님을 밝히고자 요렇게라도 글 남깁니당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