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과는 뭔 열등감에 찌들어서 저런짓한다냐ㅋㅋㅋ
글쓴이
- 2014.05.23. 20:55
- 1898
한심해보임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분명 ㅈ미필이겠지.. 나이먹은 학생들은 저런식으로 안하고 그냥 그러려니하고 냅둠
0
0
게으른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분명 ㅈ미필이겠지.. 나이먹은 학생들은 저런식으로 안하고 그냥 그러려니하고 냅둠
0
0
게으른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질 떨어트린다 으... 토목대학으로 걍 분리하는것이 어떨지
0
0
겸손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리가 뭔 필요있나
없애버려야지
무식한 새끼들
없애버려야지
무식한 새끼들
0
0
안일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