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어떤가요? 저녁9시이후로다닐까생각중인데
글쓴이
- 2014.05.23. 22:25
- 1603
사람많ㅇ나요? 그시간대에 기초체력반잇다던데
아직도가격9만원이죠?
아직도가격9만원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 9시가 기초체력반입니다. 가격 9만원이구요. 운동을 많이 하신분이라면 자세좀 배우시고 와드 하셔도 무방합니다. 처음이시라면 기초 체력 좀 올리고 하시는게 나아요.
0
0
겸연쩍은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벽오동
사람많나요? 남녀비율은어떤지? 낯을가려서리..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 시간에 가면 사람 많습니다. 남녀 비율은 6.49 : 3.51 정도? 4 ~ 6시가 8, 9시에 비해 사람은 좀 더 적어요.
0
0
겸연쩍은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죠짐가면 무조건 단체운동만 하나요? 몇시부터해요 새벽반있으면 새벽에 하고싶은데
0
0
촉촉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