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학교 온 달샤벳 수빈 서울 가다 교통사고ㄷㄷㄷ
글쓴이
- 2014.05.23. 23:02
- 2205
http://news.nate.com/view/20140523n34523
우와...진짜 사람일은 한치 앞도 못 보는듯
오늘 친구가 본관에 수빈왔다고 사진찍어서 보내줬는데...서울 올라가다 사고남...무서운 세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좀전에 기사봄...ㄷㄷ...
0
0
다부진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런;;;;
0
0
발랄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수빈
0
0
근엄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빈아
0
0
겸손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ㅠㅠㅠ엄청 성격 좋으시던데....이럴수가..ㅜㅜ
1
0
귀여운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