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토목공학과
글쓴이
- 2014.05.23. 23:23
- 4370
보자하니 토목공학과가 부산대에서 하급대학이나 하는 군대놀이를 했다던데,
나참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 아이 쪽팔려
같이 못 다니겠는데 토목공학과 밀캠 보내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고소함
0
0
침착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캠은 먼 죄?
1
0
친숙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ㅁㅊ
0
0
건방진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캠>토목
0
0
부자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지를 맘대로~~주름잡는사나이~~
0
0
근엄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지를 맘대로~~주름잡는사나이~~
0
0
근엄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신들이 예전엔 도서관앞에서 강아지 짓거리 하더니만 아직도 그러네요 일어탁수 라는 말이 떠오름 ㅋ
0
0
즐거운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과보다 밀캠이 수준 높음 ㅋㅋ
0
0
센스있는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