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자취하시는뷴들
글쓴이
- 2014.05.23. 23:25
- 1847
안외로우세요??? 저만그런건가... ㅠㅠ 타지생활 넘힘들어요 ㅠㅠ 학교도잼없고 어떻게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친구를 만들어보세요!
0
0
난폭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숙해지세요
저도 처음엔 엄청힘들었어요. 지금까지 내 맘대로 살아온 것에 대한 벌인가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그런데 지금은 진짜 천국입니다 ㅋㅋ 누구랑 같이 지내는게 불편할정도... 혼자있는 자유 그거 나중에는 못누릴지도 모릅니다. 자취로 얻는 것들 정말 많습니다. 돈관리하는 법, 집안일 하는 법, 혼자만의 생각하는 시간등 ㅎㅎ
저도 처음엔 엄청힘들었어요. 지금까지 내 맘대로 살아온 것에 대한 벌인가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그런데 지금은 진짜 천국입니다 ㅋㅋ 누구랑 같이 지내는게 불편할정도... 혼자있는 자유 그거 나중에는 못누릴지도 모릅니다. 자취로 얻는 것들 정말 많습니다. 돈관리하는 법, 집안일 하는 법, 혼자만의 생각하는 시간등 ㅎㅎ
0
0
훈훈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칠엽수
저랑비슷하네요 저도 혼자 카페가서 놋북하거나 독서하거나 혼자 맛집같은데도가고 혼자 바닷가가서 사색도 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거 넘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럼 힐링이되요.. 정 적적하다 싶으면 친구랑 약속잡고 날잡아서 맥주나 커피나 맛집같은데 가서 얘기좀하고 웃고떠들고 ㅋ 그럼 외로울틈이없죠
1
0
때리고싶은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나 소모임해보세요 독서모임같은..아니면 알바나 취미활동을.. 외로울때 방에만있으면 만날사람도 못만나요 계속악순환이죠.. 뭐든 하세요 운동이든 취미활동이든 좀 건설적인걸로요.. 그러다보면 자연스레 사람도 만나게 되고 자존감도 높아지고 자기계발도 되고 선순환이죠
0
0
때리고싶은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 와주세요
0
0
점잖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자취할 때는 내 존재도 희미하고 내가 공기가 돼서 없어질 거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ㅋㅋㅋㅋㅋ 칠엽수님 같아졌어요ㅋㅋ 보통 어떤 계기가 있어서 뚫고 나오게 됩니다ㅎ 여름방학 때 집에가셔서 부모님 곁에 있다 오세요ㅋㅋ
0
0
고고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대학원진학때문에 서울에서 혼자 내려왔는데 죽겠네요 ㅜ ㅋ 친구사귈시간도 없고 ㅜㅜ
0
0
점잖은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친구해요
0
0
나약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아그배나무
하고싶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 좋아해요? 기타 치는거 좋아해요?
0
0
나약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