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한마당 축제...
글쓴이
- 2014.05.24. 00:11
- 1184
볼링, 명화그리기, 영화감상 등이있는데
영화는 이미 신청했고 볼링이랑 명화도 해보고 싶네요 ㅋㄷㅋ
근데 아싸라서 같이 할 사람도 없고...혼자가면 찌그러져 있을듯 ㅠㅠ
특히 볼링은 쳐본적이 없어서 쳐보고싶긴한데
혼자 + 한번도 쳐본적없는 초보라서 혼자 신청하기 좀 그렇네요
혹시 혼자 신청한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볼링은 남녀 매칭시켜준다는거 같앟음. 부디 커플되어 오시길
0
0
때리고싶은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혼자 신청했는데 알아서 연결해준다고 했어요ㅋㅋ
0
0
활동적인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디기탈리스
혹시 볼링 잘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